default_top_notch
ad40
default_setNet1_2
default_news_ad1

뷰티유튜버로 변신한 악뮤 이수현, 4일 만에 구독자 '10만 돌파'

기사승인 2017.06.09  10:59:06

공유

가수 악동뮤지션 이수현은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분! 굿 뉴스입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저의 뷰튜버(뷰티 유튜버) 채널 오픈과 첫인사 영상이 업로드되었어요”라며 뷰티유튜버로서의 시작을 알렸다.

[출처 : 이수현 유튜브 채널]

이수현이 공개한 첫 영상은 '생초보 수현이의 아무 말 대잔치 데일리 메이크업 뚜둔!'라는 제목으로 평소 하는 간단한 메이크업을 알려주고 있다.

[출처 : 이수현 유튜브 채널]

또한, 영상과 함께 이수현은 "아직 다른 뷰티 유튜버님들에 비해 모든 면이 많이 많이 부족하고 배워가야 할 것들 투성이라서 초점도 못맞추고ㅠㅠ 말도 잘 안들리고ㅠㅠ 밝기 조절도 못하고 아무 말 대잔치가 되어 버렸어요..하하.."라고 소감을 밝혔으며, "금손 유튜버가 되어가는 과정을 함께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라며 덧붙였다.

뷰티유튜버로 변신한 이수현의 채널은 영상 업로드 4일 만에 구독자 10만 명을 돌파했다.

[출처 : 이수현 유튜브 채널]

이에 이수현은 구독자 10만 명 달성 기념 감사 영상을 올리며 "이렇게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주실 줄을 몰랐다. 정말 감사하다", "댓글도 엄청 많이 달렸다 꼼꼼히 읽고 체크해서 소통하는 유튜버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수현은 많은 방송을 통해 '뷰티유튜버'의 꿈을 말했으며, 지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오빠 이찬혁에게 메이크업을 해주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현재 6일이 지난 이수현의 유튜브 구독자 수는 18만 명에 달한다.

엄재원 기자 umjibabe@bjn.co.kr

<저작권자 © bjn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유튜버#유튜브#가수#악동뮤지션#이수현#메이크업#뷰티#뷰티유튜버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